2024/06/01 16

풋풋한 풍경이 파노라마처럼 흐르고!

♡*풋풋한 풍경이 파노라마처럼 흐르고!*♡6월 본격적인 여름의 푸른 문이 열렸습니다참 많은 시간이 덧없이 흘러간 듯소소하고 작은 행복들이 내 일상 속으로 들어옵니다.꽃이지면 연록의 푸르름이 다시 초록의물결들이 어려서 잘 느끼지 못했던 자연의 흐름이 나이들어 눈에 보입니다.나이듦은 피천득 선생님 말씀처럼 축복인가 생각합니다 아침새 소리가 들리고 푸른빛 숲의 숨결이 싱싱한 올리브 그린같습니다.장엄한 하늘은 물안개를 머금고 아침산은에머럴드빛 푸르름도 아니고 은빛 햇살의 눈부심도 아니지만 계절의 품과 향이 있습니다.천천히 아침을 맞이하는 행복함 불어오는 상큼한 바람 평온하고 단조로운 일상 태양의 정열을 먹고 자란 넓은 잎새들.오랜만에 누리는 소박한 느낌입니다.6월은 계절의 징검다리 순수 연녹의 초록의물결로 이어..

참좋은 글 2024.06.01

이정후, 4일 수술대 오른다. 류현진·오타니 집도의가 수술 맡아!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외야수 이정후가 오는 4일(현지시간) 수술대에 오른다.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샌프란시스코 구단은 1일 메디컬 리포트를 통해 이정후의 수술일정을 알렸다.이정후는 4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서 수술을 받게 된다.수술 집도는 닐 엘라트라체 박사가 맡는다.이정후가 2차 소견을 들었던 의사다.엘라트라체 박사는 미국 스포츠계 명의다.특히 류현진이 메이저리그에서 뛸 당시 어깨 관절와순,팔꿈치 괴사조직 제거 수술,토미존 수술 등을 받았다.지난해엔 오타니 쇼헤이의 토미 존 수술을 집도하기도 했다.이정후는 지난 달 15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파크에서 열린 신시내티 레즈와의 홈경기에서 1회초 수비 도중 어깨를 다쳤다.이정후는 타구를 잡으려다 펜스에 강하게 부딪혔다. ..

스포츠 2024.06.01

시청자들이 '회빙환' 드라마에 열광하는 까닭은!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내 남편과 결혼해줘 그리고 최근 큰 사랑을 받으며 종영한 선재 업고 튀어까지.최근 몇 년간 회귀물을 장르로 한 드라마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회귀물이란 인생 다시 살기를 주요 소재로 삼는 작품군으로,주인공이 죽음을 맞닥뜨리는 순간 후회라는 감정을 강렬히 느껴 현재의 기억을 그대로 간직한 채 과거의 시간으로 돌아가는 내용을 담고 있다.사실 주인공이 과거로 돌아가는 설정은 전혀 새로운 것은 아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최근 들어 회빙환(회귀 빙의 환생)이라는 새로운 장르가 대중문화의 큰 트렌드로 여겨지고 있다.그 이유는 무엇일까.왜 시청자들은 인생 2회차를 그리는 서사에 유난히 열광하고 있는 것일까.이에 대해 몇몇 전문가들은 청년들의 이생망(이번 생은 망했다의 줄임말) 정신 때문이라고 말..

교계소식 2024.06.01

bod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