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5 8

WKBL 8관왕 박지수, 튀르키예 간다…女농구 최초 유럽행!

여자프로농구(WKBL) 최초의 8관왕 위업을 달성한 청주 KB의 박지수가 해외 무대로 발걸음을 옮긴다.한국 여자농구를 대표하는 보물 센터 박지수는 차기 시즌 튀르키예 리그의 갈라타사라이 유니폼을 입게 됐다.국내 여자농구 선수가 유럽에 진출한 사상 첫 사례다.KB 구단은 3일 박지수의 해외활동을 승인했다고 밝혔다.박지수는 KB와 계약기간이 1년이 남았지만 임의해지 방식을 통해 튀르키예 리그에 진출하게 됐다.구단은 국내 선수 최초의 유럽리그 도전에 힘을 보태기로 결정했다.박지수의 꿈과 도전을 응원한다며 선수단 모두에게 새로운 동기부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박지수는 지난달 19일 갈라타사라이로부터 영입 제안을 받았다.이후 세부 조율을 거쳐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박지수는 구단을 통해 다음 시즌을 함께 하지 못해..

스포츠 2024.05.05

부모 되어서 처음으로 자발적 약자 경험, 육아는 하나님 사랑 느끼게 해주는 현장!

교회(춘천 한마음교회) 부목사님의 주선으로 온유한 남편을 만나 연애 7개월 만에 결혼했습니다.결혼 후 1년 반 만에 찾아온 아기의 태명은 평강 이었습니다.이사야 9장 6절의 평강의 왕 예수님을 생각하며 예수님이 평강이의 왕이 되어달라는 마음으로 지었습니다.그런 기도와 소망 덕분인지 막달에 예배를 인도하러 가는 도중 큰 교통사고가 났는데도 하나님은 평강으로 지켜주셨습니다.임신 막달에 괜히 차를 타고 나와 사고가 났다고 자책하고 있는 그때 하나님은 사랑으로 위로해 주셨습니다.사고 직후 배가 당기고 태동이 느껴지지 않아 많이 걱정했지만 선하신 하나님의 은혜로 다행히 저와 아기는 건강하게 만날 수 있었습니다.아기 이름은 이주연.주인 주(主),사모할 연(戀)을 붙였습니다.매일 주님을 사랑하고 그리워하는 아이가 되..

교계소식 2024.05.05

bod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