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0 12

햇살이 아름다워 보일것 같은날!

♡*햇살이 아름다워 보일것 같은날!*♡철따라 피는 꽃망울들이지만 작고 여린 풀꽃들이눈에 띱니다 어느 시인이 그랬죠풀꽃은 자세히 봐야 예쁘고 오래보아야 더욱 사랑스럽다고.비록 내가 이름은 알 수 없지만 푸르름은 잠시나마그 풍경에 몰입하게하고 마음을 비우고 가장 서정적인 눈으로 다가가면 오래 바라보지 않아도 사랑스럽습니다.그 자연스러운 여유는 내안에 흘러든 자유이며매년 그 자리에서 피워내는 풀꽃향기를 우리는 가끔 그것을 그리움이라고도 합니다.작은 풀꽃도 바람으로 향기를 흘려보내며 살폿 바람에도 흔들리지 않은 꽃은 없고 꽃은 향기로 말을 한다고 하지만 풀꽃은 눈맞춤으로 마주하게 되면 침묵으로 말을합니다.무릇 자신의 종족 보존을위한 전략이지만 꽃이 고유의빛을 타고나는 것처럼우리도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장점을 개..

참좋은 글 2024.05.20

바람의 손자’ 이정후 결국 어깨 수술… 시즌 조기 마감!

샌프란시스코 구단은 18일(한국시간) 이정후가 앞으로 몇 주 안에 왼 어깨의 찢어진 관절와순을 치료하는 수술을 받는다고 발표했다.예상 회복 기간은 6개월로, 사실상 시즌 아웃 판정을 받았다.부상으로 조기에 시즌을 마감하지만,올해 연봉 700만 달러(94억 원)는 그대로 보전받는다.이정후는 지난 13일 신시내티 레즈전에서 1회 초 수비 중 담장에 부딪혀 왼쪽 어깨 탈구 부상을 당했다.이튿날 부상자 명단(IL)에 오른 뒤 MRI 검사에선 인대,관절 등에 구조적 손상이 확인됐다.결국 이정후는 이 분야 권위자인 닐 엘라트라체 박사와 면담 끝에 수술을 받기로 했다.한 번 수술 이력이 있는 부위인 만큼 재활에 전념해야 한다.이정후는 2018년 6월 왼쪽 어깨를 다친 뒤 재활을 택했지만 그해 10월 가을야구 당시 같..

스포츠 2024.05.20

평화 앞세운 그림대회" 봉사 활동 신문광고, 위장막 쓴 신천지!

평화 이웃사랑 등을 내세우는 신천지의 포교 공세가 거세지고 있다.신천지는 한국교회 주요 교단들이 이단으로 규정한 단체다.전문가들은 이 같은 활동이 포교와 이미지 세탁에 활용하려는 모략 포교 수법이라며 각별한 주의와 경계를 당부했다.부산성시화운동본부 이단상담소(소장 탁지일 교수)는 19일 신천지 유관단체인 세계여성평화그룹(IWPG)이 평화 그림 그리기 대회를 내세워 초등학생 등을 상대로 포교에 나서고 있다며 주의를 요청했다.이단상담소에 따르면 IWPG는 평화야,친구하자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다음 달 1일과 6일 각각 경남 창원 양덕 삼각지공원과 부산시민공원에서 그림 그리기 행사를 연다.이단상담소는 주최 측은 국제대회라는 점을 내세워 전국 초중고교,지역아동센터,미술학원 등에 방문해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교계소식 2024.05.20

bod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