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4 12

수험생 모두 회이팅하길 기원합니다!

♡*수험생 모두 회이팅하길 기원합니다!*♡지극히 평온한 우리의 마음은 시간의 뒤를 따라 차분하게 찾아 온 오늘에 머뭅니다.살아가면서 세월은 계산법에 따라 받은 만큼 내준다고 하니 그나마 얼마나 고마운 일인지.내가 가진 것 모두가 손가락 틈새로 빠져나간다 해도 다시 돌아올 수있는 기회가 있기에 우리는 매일.희망을 품고 맞이하며 꿈을 꾸는것 지금 떨어지는낙엽을 보며 지독한 이기주의 처럼. 죽도록 지키기만 할 것도 아니고더하고 나누고를 벗어난 계산처럼 자연스러운 이 시간의 모습이. 그저 평화롭기만 습관적으로 허수 같은 새로운 시간이 다가와도 채워진 내주머니를 뒤지 듯. 슬그머니 만지작거리기도 그러다가도 가끔은 허공에 뻗은 나뭇가지처럼 허탈해진 그기운보다 당당함으로 스스로. 위로할 줄 알아야 오늘도 바람 한 점..

참좋은 글 00:10:59

고생했수능, 오늘은 교회에서 즐기렴”…수험생 위한 찬양집회부터 기도운동까지 쏟아진다!

한국교회가 오는 14일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이 끝나는 시기에 맞춰 청소년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수능이 끝난 당일에는 1년 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한 기도회가 열린다.서울 서초구 사랑의교회(오정현 목사)에서도 수능 직후인 14일 오후 7시 다음세대 연합집회가 예정돼 있다.서울 경기지역 중고등학교와 캠퍼스 복음화를 위한 제3차 다음세대 건초더미 기도운동에선 찬양 사역단체 제이어스와 아이자야씩스티원이 찬양에 나서고 김상일 움직이는교회 목사가 말씀을 전한다.이민형 사랑의교회 부목사는 13일 국민일보와의 통화에서 연 1회 진행하는 이 행사는 수능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학생들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매년 수능 그날 저녁에 드려져 왔다며 이들이 축제처럼 즐길 수 있도록 축복하고 격려할 예정이라고..

교계소식 00:09:58

bod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