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16 26

겨울향기 아름다운 12월의 기도!

♡*겨울향기 아름다운 12월의 기도!/(詩;美林 임영석)*♡ 12월도 3/1이 되어도 앙상한 나뭇가지 외로움 이럴 때 함박눈 소복이 내리면 겨울 빛깔 고운 향기 아름다운 설경 한겨울 멋진 설경을 기다리는 상상의 마음 포근히 쌓인 이 계절의 향기 은빛 하늘의 겨울 선물이 되겠지요 온천지 은빛의 세상 눈 덮인 잠자는 대자연 동절기 눈 내려 눈꽃 세상을 새하얀 설국을 기다리는 마음이여 예보는 오늘도 허탕 눈이 왔나 잠 깨자마자 창밖을 확인했는데 없어라 눈이 내리면 그 어느 날의 추억이 가물가물 기억의 날 설렘의 그 추억 속에서 기대의 함박눈을 기다리는 상가 거리엔 성탄 반짝반짝 불빛 예쁜이 꼬마 등불에 간절한 마음 세계 평화 전쟁 없는 자유로운 여행 훌훌 떠나고 싶은 마음으로 기도 코로나19 잠재우고 건강한 ..

영상 시 2022.12.16

축신’ 메시 vs ‘차세대 황제’ 음바페, 카타르월드컵 결승서 격돌!

축구의 신’ 리오넬 메시(아르헨티나)와 ‘차세대 축구 황제’ 킬리안 음바페(프랑스)가 2022 카타르월드컵 결승에서 만난다. 프랑스가 15일(한국시간) 카타르 알코르의 알바이트 스타디움에서 열린 카타르월드컵 준결승 모로코와의 경기에서 승리하면서 아르헨티나와의 결승 대진이 완성됐다. 아르헨티나는 전날 준결승전에서 크로아티아를 3대 0으로 제압해 결승에 선착해 있었다. 두 팀의 대결은 세계 최고의 공격수로 꼽히는 메시와 음바페의 만남으로 큰 관심을 끈다. 메시가 세계 최고에 올라있는 선수라면, 음바페는 향후 10년을 책임질 선수로 꼽힌다. 축구 역사상 최고로 평가를 받는 메시는 클럽과 국가대표 생활을 하며 수많은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바르셀로나에서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 4회, 라리가 1..

스포츠 2022.12.16

차금법 반대 1인 시위 이영훈 목사 “다수 역차별 피해!

이영훈 목사가 15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6문 앞에서 차금법 반대 입장을 밝히고 있다. 신석현 포토그래퍼 이영훈 여의도순복음교회 목사가 15일 차별금지법(차금법) 반대에 대해 “동성애자를 핍박하거나 차별하자는 것이 아니다”며 “소수만을 위한 과도한 주장이 담긴 법이 다수에게 역차별 피해를 초래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한국교회총연합(한교총) 대표회장인 이 목사는 이날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6문 앞에서 서울나쁜차별금지법반대기독교연합(공동대표 원성웅 한기채 이재훈 목사) 등이 주최한 ‘차별금지법 반대 명사 초청 릴레이 1인 시위’에서 이렇게 말했다. 이 목사는 “모든 인간은 다 하나님이 창조하신 피조물이라 보는 기독교는 동성애자의 인권을 차별하지 않는다”며 “다만 국내에 이미 인권을 보호하는 23..

교계소식 2022.12.16

bod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