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6

신록의 계절 사월 하순!

♡*신록의 계절 사월 하순!/(詩;김원철)*♡곡우 사월 열 아흐래연초록의 초목온 들판과산천 뒤 덮고 있다.들녁 밀 보리는 싱그렇게꽃대 올라오고푸른물결 파도되어봄바람에 넘실거린다.붉게 물든 산천에 진달래꽃다녀간 그자리엔철쭉과 연산홍이자리를 메워가고그향기 꽃물결 석양에질줄 모른다.지지배배 지저귀는 새소리는잠시 텃밭에 날아들어 흙목욕에부시시 몸단장 하고사랑노래 짝을 찾아 집 짓기 분주한성숙해져가는 늦은 봄날보고 또 보고머물고 또 머물러도시시각각 싱그러운 그 모습 다르고그 변화 놀라운 신록의계절무르 익어 가고 있다. ♡사랑하는 고은님! 좋은아침 편안한 밤 잘 보내셨나요? 목요일 아침 날씨가 흐리네요 아름다운 봄꽃들이 반갑게 맞이해주는 좋은계절 오늘도 목청껏 웃음꽃 활짝피우시고 두 번은 오지 않는 오늘 하루가 시..

영상 시 2024.04.25

영상편지지

♡*제 목*♡예쁘게쓰세요 ♡사랑하는 고은님! 좋은아침 편안한 밤 잘 보내셨나요.목요일 아침 날씨가 흐리네요 아름다운 봄꽃들이 반갑게 맞이해주는 좋은계절 오늘도 목청껏 웃음꽃 활짝피우시고 두 번은 오지 않는 오늘 하루가 시작되었음에 나에게 주어진 소중한 오늘 하루를 감사하며 헛되이 시간을 보내지 않도록 열심히 후회없이 최선을 다하는 오늘도 멋지게 화이팅하는 하루 4월 마지막 목요일 보내시길 기원합니다.고맙습니다.항상 서로 안부를 나눌 수 있는 고은님이 있어 늘 감사합니다! ~♡천사의 기쁨♡

편지지 2024.04.25

(木) 대적하는 자와 막는 자

★찬송: 구원으로 인도하는.521장(통253)★신앙고백: 사도신경★본문: 데살로니가후서 2장 3~17절★말씀: 하나님을 대적하는 불법의 세력들은 어느 시대에나 활동해 왔습니다.바울 사도는 이 세상에서 하나님의 진리를 대적하고 진리를 훼방하는 자를 먼저 이야기합니다.그런 다음에 이런 불법의 세력을 막는 자가 있다는 소망의 말씀을 전해 줍니다.바울 사도는 대적하는 자에 대해 먼저 언급합니다.여기서 사도가 말하고자 하는 이 대적하는 자가 어떤 자인지 어느 정도 짐작할 수 있습니다.이는 범사에 일컫는 신 즉 보통 신으로는 만족하지 못하고 또 보통으로 숭배받는 것으로 만족하지 못하고 하나님의 성전에 앉아 자기가 하나님이라 한다고 말합니다.하나님의 성전이라고 해서 꼭 예루살렘에 있는 그 성전을 지칭하는 것은 아닙니..

가정 예배 2024.04.25

bod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