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3 8

남쪽에서 올라오는 봄꽃 소식에!

♡*남쪽에서 올라오는 봄꽃 소식에!*♡ 손해를 본 듯 짧은 2월의 다소곳했던 시간을 마무리 하고 씩씩하고 당당한 3월은 전환의 여울목 그리고 성장과 성숙의 전주곡. 이젠 춘풍이 몰아치고 꽃빛이 천지를 흔들어 대도 태연한척 사색에 잠기지만 마음 은 아우성 왜냐하면 3월은 소생과 푸르름의 사연이. 나만의 설레었던 추억을 3월이면 다정한 친구 의 체온을 느낀다고 하지만 이제 곧 싱그러운 수양버들 잎새 틔우고 양지의 햇살아래 풀잎은 윤택함을 더해갈 것입니다. 빠르게 찾아온 시간 봄인 듯 또는 봄이 아닌 듯 봄 아직은 다봄이 아닌 날들 겨우내 안으로 모아둔 햇살이 툭 툭터트리며 살포시 스미어 나오고 있는데 말입니다. 햇 봄 은은한 향이 머문 매화는 이웃집 마당이나 산자락 들녘에서 상큼하게 피어오르는 생기로운 기운..

참좋은 글 2024.03.03

차세대 피겨 간판 신지아, 주니어 세계 3연속 銀!

한국 피겨스케이팅 여자싱글의 간판 신지아(세화여고)가 주니어 세계선수권대회 3연속 은메달을 차지했다. 신지아는 1일(한국시간) 대만 타이베이 아레나에서 열린 2024 국제빙상경기연맹(ISU) 피겨 주니어 세계선수권대회 여자 싱글 프리스케이팅에서 138.95점을 얻어 쇼트프로그램 점수(73.48점)와 더해 총점 212.43점을 기록해 2위에 올랐다.이로써 신지아는 2022년 대회부터 3회 연속 은메달을 거머쥐었다. 신지아는 대한빙상경기연맹을 통해 프리스케이팅에서 마지막 순서로 출전하게 돼 조금 긴장이 됐지만,구성요소 하나하나에 집중하자는 마음으로 잘 마무리한 것 같다며 보여드릴 수 있는 것은 다 보여드렸다고 생각한다. 길었던 시즌의 마지막 대회에서 개인 최고점을 기록했다는 점에서 스스로를 칭찬하고 싶다는 ..

스포츠 2024.03.03

이단 사병 군종병 활동 ‘충격’ 軍 침투 위험수위!

이단 단체 소속 사병이 군종병 신분으로 군부대 내 포교활동을 펼쳐온 정황이 포착됐다.통상 부대 내 종교활동은 기독교 불교 천주교 위주로 이뤄지는데 이단이 정통 기독교에 편승하면서 기성교회 출신 기독사병들이 이단 포교에 노출될 위험에 처한 것이다.군선교 연합기관 등은 즉각 사태 파악 및 대책 마련 착수에 나섰다. 29일 국민일보 취재를 종합하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소속 A씨가 군종병으로 활동 중인 것으로 파악됐다.하나님의교회는 대한예수교장로회(예장) 통합을 비롯해 예장합신 합동고신과 기독교대한감리회에서 왜곡된 구원관과 반기독교적 교리를 전파한다는 사유로 이단으로 규정한 단체다. 하나님의교회가 발간하는 월간 소식지 엘로히스트(2023년 12월호)에 따르면 하나님의교회 신도 A씨는 부대에 군선교회를 ..

교계소식 2024.03.03

bod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