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4 12

벚꽃은 마술쟁이!

♡*벚꽃은 마술쟁이!/(詩;이의자)*♡ 아우라지 줄 선 백의 꽃 순백의 향음으로 날갯짓하는 꽃이여 실바람 타고 설레는 가슴으로 유혹하는 마술쟁이 푸른 쟁반에 은구슬 구르듯 한잎 두잎 쨍하고 웃는 모습 천사의 날개를 단양 바람결 따라 흩어지는 그리움들 코끝으로 스며드는 향기는 연둣빛 사랑으로 하얀 입술을 포개며 빨주노초파남보를 스케치하니 멍울진 그리움이 날개를 달아 사뿐히 내려앉네 봄으로 다가온 나의 님이시여 쓸쓸하고 외로운 이에게 사랑과 설렘으로 스며들어 한 송이 꽃이 되고 웃음이 되어준 내 뜰 안에 별이여. ♡사랑하는 고은님! 좋은아침 편안한 밤 잘 보내셨나요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3월의 둘째주 조금씩 지쳐가는 목요일 아침입니다 우리가 늘 웃으며 살수만 있다면 정말 감사 한일이 아니겠는지요 살다보면 이..

영상 시 2024.03.14

마지막까지 남녀 우승팀 ‘안갯속’… 지금껏 이런 V리그는 없었다!

프로배구 V리그 남녀부 정규리그 선두 싸움이 리그 마지막까지 계속된다.남녀부 모두 해당 팀의 최종전까지 정규리그 1위 팀을 가리지 못한 건 2005년 출범한 V리그 역사상 처음이다.리그 최하위 여자부 페퍼저축은행과 남자부 KB손해보험은 막판 변수가 될 캐스팅 보터로 떠올랐다. 남녀부 선두 우리카드(승점 69 23승12패)와 현대건설(승점 77 25승10패)이 12일 6라운드 경기에서 나란히 패배를 떠안으며 순위 경쟁이 최종전까지 이어지게 됐다.이제 승점 1 차이로 이들을 바짝 뒤쫓고 있는 강호 대한항공(승점 68 22승13패),흥국생명(승점 76 27승8패)과 1위 자리를 놓고 마지막 한판 대결을 겨룬다. 셈법은 복잡하다.배구경기는 세트스코어가 3대0이나 3대1일 경우 이긴 팀은 승점 3 진 팀은 승점 ..

스포츠 2024.03.14

백 선교사 간첩 혐의 누명, 정부 조속히 구출 나서라!

한국 선교계는 지난 1월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에서 간첩 혐의로 구금된 백광순 선교사의 조속한 석방을 촉구하고 있다.사진은 백 선교사가 사업장으로 등록했던 현지 건물. 지난 1월 중순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에서 간첩 혐의로 구금된 한국인이 극동 지역에서 북한 노동자 등을 도우며 선교활동을 이어왔던 백광순(53) 선교사로 파악됐다.구금 배경을 두고 일각에선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 발발 이후 북한과 러시아 간 밀착으로 얼어붙은 한국러시아 관계 속에서 빚어진 탈북민 지원 사역에 대한 보복성 조치일 가능성이 제기됐다. 한국 선교계는 백 선교사의 조속한 구출에 대한 정부와 파송 단체의 적극적인 역할을 촉구했다.지난해부터 중국에서 대대적으로 시행되는 반(反)간첩법에 이어 이번 사태로 북방 및 대북 사역이 더욱 위축될 ..

교계소식 2024.03.14

bod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