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1/12 26

머그잔에 담긴 커피향처럼!

♡*머그잔에 담긴 커피향처럼!*♡ 작심삼일(昨心三日)도 진즉에 지나고 이것저것 뒤적이는 시간 을 보내고 님들은 스케줄에 맞는 작은소망 하나씩 펼쳐보이며 이루고 계신지요. 추위보다 더 무서운 초미세먼지 황사 코로나가 극성을 부리고 있고 계절에 담겨진 진한 색깔이 피어오를 듯 개성 있는 겨울날 입니다. 며칠째 포근한 날씨라지만 바깥 온도는 겨울이지만 완강하지 않고 느슨해진 울타리를 조금은 물러서서 들여다 보게 합니다. 무엇이든 물러서서 바라보게 되면 구속과 자유도 가장 가까운 이웃이 되고 희망이 되 고 기쁨이되고 포근한 사랑이 되는것 같습니다. 설핏 차창을 사이에 두고 스치는 풍경같은 시간이 다양 하게 만들어내는 우리들의 삶 우 러나는 차 같은 마알간 빛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삶은 언제나 얼마쯤의 거리를 두고..

참좋은 글 2023.01.12

베트남과 마지막 동행’ 박항서, 고별전 상대는 태국!

박항서 베트남 축구 대표팀 감독 베트남 국가대표팀과 ‘마지막 여정’에 나선 박항서 감독의 고별전 상대가 결정됐다. 바로 ‘동남아 최강자’로 불리는 태국이다. 박항서호는 ‘동남아 월드컵’ 역대 최다 우승팀이자 ‘디펜딩 챔피언’인 태국을 상대로 동남아 정상에 도전한다. 베트남은 13일(현지시간) 베트남 하노이의 미딘국립경기장에서 동남아시아축구연맹(AFF) 미쓰비시일렉트릭컵(미쓰비시컵) 결승 1차전 태국과의 경기를 치른다. 16일엔 태국의 홈 경기장에서 결승 2차전을 갖는다. 결승은 홈앤어웨이 방식으로 진행되는데, 2경기를 종합해 우승팀이 결정된다. 이번 대회를 끝으로 베트남과의 5년에 걸친 동행을 마무리하는 박 감독의 마지막 일정이다. 2017년 베트남 지휘봉을 잡은 박 감독의 계약은 오는 31일 만료된다...

스포츠 2023.01.12

성혁명 교육 중단을”학부모 피켓 기도회 이어가!

학부모를 포함한 기독시민단체 회원들이 10일 서울 종로구 서울특별시교육청 앞에서 ‘성혁명 교육을 중단하라’는 문구가 적힌 팻말을 들고 집회를 열고 있다. 전국학부모단체연합 제공 교육 현장에서 이른바 ‘성혁명 교육’이 이뤄지지 않도록 정부와 교육 당국이 나서야 한다는 학부모들의 외침이 전국에서 이어지고 있다. 성혁명 교육은 동성애 성전환 낙태 등을 정당화하는 교육을 말한다. 전국학부모단체연합(공동상임대표 박은희)과 복음법률가회(상임대표 조배숙) 등은 올해 초부터 서울 인천 경기 세종 부산 광주 등 각 지방교육청 앞과 용산 대통령실 인근에서 이 같은 주장이 담긴 팻말을 들고 기도회를 벌이고 있다. 이들이 주장하는 핵심 내용은 교육부가 지난달 22일 ‘2022 개정 초·중등학교 교육과정’(2022 개정 교육과..

교계소식 2023.01.12

bod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