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22 12

내 영혼이 아파요!

♡*내 영혼이 아파요!/(詩;문장우)*♡ 내 영혼이 아파요 오늘 밤 긴 밤을 울부짖은 성난 파도에 시달려 내 영혼은 아파하고 있다 튀르키예 지진의 대참사로 아우성이 내 귀청을 때리고 베란다 창문 곁에 바람은 울부짖는다 불편한 잠자리는 내 편안한 꿈까지 빼앗아버리고 뜬 눈으로 새벽을 맞게 한다 까맣게 타들어 간 마음에 내 영혼이 아우성치며 피절은 전쟁하고 멍하니 앉아있던 나는 창문 때리는 바람 소리에 한 없이 한 없이 아픈 비명 질러대다가 눈물 찍힌 발자국 따라 새벽기도 나선다 한 참 기도하다 올려다보니 은총의 햇살이 가슴을 풀어 헤친다 따사롭기 그지없는 빛이 정말 황홀하게 달려왔으면. ♡사랑하는 고은님! 좋은 아침 편안한밤 잘 보내셨나요 오늘 아침도 여전히 쌀쌀하게 시작이 되는데요 낮부터는 풀린다고 합니..

영상 시 2023.02.22

강원동계유스올림픽 이상화 밀고, 진종오 지원 사격!

진종오(왼쪽)와 이상화가 21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2기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 조직위원회 출범식에서 마스코트 뭉초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빙속여제 이상화, 사격황제 진종오, 피겨퀸 김연아가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유스올림픽)을 위해 손을 맞잡는다.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 조직위원회는 21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제6차 위원총회를 열고 이상화와 진종오를 공동 조직위원장으로 위촉했다.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김연아는 집행위원으로 위촉돼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 홍보활동을 이어간다. 한국에서 열리는 국제종합대회에서 선수 출신이 최고책임자인 조직위원장을 맡는 첫 사례다. 이상화는 스피드스케이팅에서 세계 최고 스프린터로 활약했다. 현역 시절 2010년 밴쿠버 여자 500m 금메달, 2014..

스포츠 2023.02.22

우리는 일상으로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김철훈(왼쪽 세 번째) 한교봉 사무총장과 장성호(일곱 번째) 한사협 비상대책위위원장 등이 21일(현지시간) 튀르키예 동남부 하타이주 안타키아의 외곽 마을에 사는 하니 아타한(네 번째)씨와 가족들에게 긴급 구호품을 전달하며 위로하고 있다. 튀르키예 동남부 하타이주 안타키아의 외곽 마을에 사는 하니 아타한(59)씨는 21일(현지시간) 간밤에 놀란 가슴을 또 한 번 쓸어내렸다. 지난 6일 안타키아 인근에서 발생한 진도 7.7 규모의 대지진 여파가 채 가시기도 전에 전날 저녁 8시쯤 진도 6.4의 여진이 또다시 발생한 것이다. 그의 집은 지진 후 위태롭게 골격만 유지한 채 버티고 서있었다. 건물 붕괴 위험 탓에 대문을 살짝 열어 엿본 그의 집 거실은 한 눈에도 폭탄 맞은 듯했다. 벽면은 무너져 내렸고, 천장에 ..

교계소식 2023.02.22

bod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