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01 25

봄을 부르는 행복한 2월입니다!

♡*봄을 부르는 행복한 2월입니다!*♡ 2월 첫날 절기를 찾아 계절은 아련하게 깊어 가는데 바람결이 계절의 향기를 망각하게 합니다. 그리고 풍경은 한가 합니다 고즈넉 합니다 시간을 어루만지는 햇살은 파도 흘러가듯. 쌓이고 쌓여 오늘도 빛나는 시간을 예약하며 바깥여행을 꿈꾸곤 하지 만 마음과몸을 생기가득 반짝이게 합니다. 가끔은 계절이 머뭇거리는 이런날이 계속되어 지면 한번쯤 시간을 정리해보는 마음으로. 시간시간 하늘빛이 변해가면서 쏟아내는 너그러움 은 인간의 너른 가슴에 서 스며 나오는 포용력과도 같아보입니다. 겨울이라는 계절 지나고 나니 그 거칠었던 시간도 계절을 담아내는 에피소드로 이제는 부드럽게 추억으로 사라져 갑니다. 그것도 빠르게 스치는 시간이 주는 좋은 선물이듯 마음 은 더 여유로워 지는 사람..

참좋은 글 2023.02.01

논란의 성남시청 “빙상 코치 최종합격자 없음!

성남시청 빙상팀이 빙상코치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지 않았다. 빅토르 안(한국명 안현수)의 코치직 지원 및 탈락, 쇼트트랙 간판 최민정(사진) 등 소속팀 선수들의 입장문 공개 등 논란이 지속되면서 당분간 코치 없이 팀을 운영하게 됐다. 성남시청은 31일 홈페이지에 올린 ‘성남시청 직장운동부 단원(코치, 트레이너) 공개채용 최종합격자 공고’에서 “빙상 코치 최종합격자 없음”이라고 발표했다. 성남시는 지난해 12월 19일 빙상팀 코치를 뽑는 채용 공고를 냈다. 하지만 이달 초 러시아로 귀화하고, 중국 대표팀 코치를 지낸 빅토르 안이 지원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논란이 일었다.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중국 대표팀을 이끈 김선태 전 감독, 젊은빙상인연대를 이끈 여준형 전 코치 등 총 7명이 지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포츠 2023.02.01

북한의 기독 라디오 방송 전파 방해, VOMK “방송 효과 있다는 뜻!

한국순교자의소리(VOMK) 자원봉사자가 한국 초기 기독교 지도자들의 설교를 낭독하고 있다. VOMK 제공 북한이 최근 한국순교자의소리(VOMK)의 대북 기독교 라디오 방송에 대한 전파 방해를 확대하고 있다. 현숙 폴리 VOMK 대표는 “북한의 라디오 방송에 대한 전파 방해 증가는 복음 방송의 효과가 있다는 뜻”이라고 1일 밝혔다. VOMK는 매일 30분 분량의 라디오 프로그램 5개를 북한에 송출한다. 프로그램에는 탈북민이 낭독하는 조선어 성경과 탈북민이 부르는 찬송가 등이 있다. VOMK 자원봉사자들이 한국 초기 기독교 지도자들의 설교를 낭독하는 프로그램도 있다. VOMK의 라디오 방송은 북한의 최우선 정보 차단 대상에 계속 포함된 것으로 밝혀졌다. VOMK는 보안상 라디오 주파수나 방송 시간을 공개하지..

교계소식 2023.02.01

body {